[해외반응] 손흥민 부상, 복귀 언제하나? 베일 복귀?
본문 바로가기
Sports

[해외반응] 손흥민 부상, 복귀 언제하나? 베일 복귀?

by koreashowme 2020. 9. 30.

[해외반응] 손흥민 부상, 복귀 언제 하나? 베일 복귀? 

 

 

(주제: 첼시전 카바오 컵)

해외 반응 (의역)


 

손흥민 해외반응

Tottenham star Son out for 'a while' with hamstring injury, Mourinho confirms

토트넘 스타 흥민이 햄스트링으로 못 나올 거 같다고 무리뉴 감독이 말했다.

 

Any sonny news?

흥민이 소식 들은 거 있어?

 

Yeah - don’t see anything on google or from the club.

Not sure if no news is good news. I’d consider tonight a success if we just see sonny walking around without a boot or a limp.

아무것도 들은 게 없어!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데... 잘 모르겠다! 

흥민이가 그냥 잘 걸어 다니기만 한다면 너무 좋을 거 같아!

 

Somewhat unrelated to this particular match,

but do we have an update on how long Son is anticipated to be out for?

(글) 주제랑 관련 없지만, 

흥민이가 얼마나 안 나올지 아는 사람 있어?

 

출처 - coys community

 

 


손흥민 선수 빨리 부상에서 벗어나 전성기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팬들이 찾고 있네요.

 

무리뉴 감독은 결장 기간이 길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햄스트링 부상은 보통 한 달 이상 걸리고 재발 위험도 높다고 하네요.

심각한 경우는 수술로 6개월,  1년 이상도 걸린다고 합니다.

 

출처 - 다음

 

 


베일이 토트넘에 돌아와서 얼마나 행복한지 보여주는 짤이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 있을 때 잠자는 모습이 찍혔었는데 이걸 이용하네요 ㅋㅋㅋㅋ

토트넘 팬들 정말 웃깁니다 ㅎㅎㅎㅎㅎㅎㅎ

 

 

Seeing Bale smile brings such a genuine happiness to me. God I love this Guy.

베일이 돌아와서 너무 기뻐. 베일을 너무 사랑해!

 

Hoping for even a small bale show in, but doubt it. Just even like 15 pls

베일이 15분만이라도 뛰어줬으면 좋겠어!

 

출처 - coys community


베일은 이번 주 경기는 못 뛸 것 같고 빠르면 복귀전은 다음 달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베일 에이전트는 베일이 토트넘에서 1 시즌 이상 있을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베일은 자리를 두고 “공격 포지션이라면 어디든 상관없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다만 주로 오른쪽에서 뛰었기 때문에 오른쪽이 가장 편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베일이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상황에서 복귀전을 기다리는 축구 팬들이 많아 보입니다.

comment